1956 | DEVELOPMENT OF THE KART
RIMO는 노웨인 크루즈 선박에 최초로 경주용 카트 트랙을 설치했습니다.5/18/2016
선더른/독일 – 크루즈 ‘Norwegian Joy(이하 노르웨이 조이)’의 승객들은 RiMO가 제작한 카트를 선상 위 카트 트랙에서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노르웨이 조이는 현재 독일 파펜부르크의 마이어 베르프트에 건설 중이며 3,900명의 탑승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트 트랙은 18, 19호 선상 갑판에 위치하며, 20카트, 전망대, 피트 레인, 작업장, 보관실, 계시 시스템, 투광등, 길이 230m에 이르는 선로를 갖추게 될 예정입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RiMO는 세계적인 성공에 한걸음 더 다가가게 되었습니다. 철강 건설회사 B. Levermann GmbH 또한 프로젝트 파트너로 참여합니다. RiMO의 전기 카트는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유람선 위의 강력한 자외선 및 염수 노출이라는 좋지 않은 조건 속에서 최적의 드라이브를 보장합니다. RiMO의 모든 카트는 가장 엄격한 국제 표준에 따라 제작되고 있으며, 카트 트랙은 60m 높이에서 믿을 수 없는 경관을 더하는 것 뿐만 아니라 육지에 기반을 둔 모든 카트 트랙 시설과 동일하게 제작되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회사들이 환경 친화적이고 저유지보수적인 이 기술을 사용하기로 선택함에 따라 전기 기술의 인기와 중요성이 카트 분야에서 증대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RiMO 전문가들은 카트 스포츠에서 전기 동력 차량이 미래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리모 독일 그룹의 사장 겸 CEO인 Peter Bertram은 “우리는 이러한 뛰어난 프로젝트에 우리의 수년간의 경험을 기여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전기로 제어되는 엔진 소음과 존재하지 않는 배기가스는 편안하지만 다양하고 독특한 승차감에 대한 크루즈 승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이 분명합니다. 거의 모든 연령대의 크루즈선 승객들은 노르웨이 조이에서만 볼 수 있는 이 독특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상하이 & 톈진(베이징)의 홈포팅, 노르웨이 조이는 노르웨이 크루즈 라인 팀의 요청에 의해 특별히 중국인 여행객을 위한 바다 위의 퍼스트 클래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중국 손님들의 특별한 휴향에 맞춘 기내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