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ical data of ALPHA2
기술 데이터
L/W/H:
2020 / 1390 / 600-1200*
*롤바 포함 [옵션]
엔진 : HONDA GX 200
4.8 kW | 6.5 hp [표준]
엔진
ALPHA2에는 다음과 같은 버전의 HONDA GX 엔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HONDA GX 200
4.8 kW | 6.5 hp [표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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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NDA GX 200 TUNED
6.3 kW | 8.5 hp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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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NDA GX 270
6.6 kW | 9 hp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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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NDA GX 270 TUNED
9.6 kW | 13 hp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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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NDA GX 390
9.6 kW | 13 hp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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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ual
HONDA GX 120 | 160 | 200
manual
HONDA GX 270 | 390
전문가에 의해서 진행되는 튜닝 과정:
- 속도 제한 장치 탈거
- 튜닝 피스톤 설치
- 캠 샤프트 업그레이드
- 밸브 시트 확장 및 특수 시트 장착
- 압축 상승
- 흡입구 및 배기 채널 후 처리
- 쐐기 고정식 대형 입구 및 배기 밸브 설치
- 강화 밸브 스프링 설치
- 수정된 로커암 설치
- 가속기 작동을 위한 로드 어셈블리 장착[컨트롤러가 없는 엔진의 경우]
- 클러치 리테이닝 볼트를 10.9로 변경
- Viton 샤프트 씰 설치
(모터 + 클러치)
모든 엔진은 기존 탱크와 기존 소음기에서 변경없이 설치됩니다.
*RiMO 카트 재료 참조
중량 추가 시스템
중량 추가 시스템을 사용하면, 공정한 경쟁을 위해 최대 30kg 의 무게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시트 조절
ALPHA2의 시트는 120 mm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가 조절 장치과 결합하여 모든 개인의 신체에 적합하게 시트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
아이스 트랙이나 드리프트 트랙과 같은 특별한 운행이 목적이라면, 해당 트랙에 타이어를 사용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RiMO 서비스 부서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RiMO ALPHA2’에는 여러 테스트를 거친 SL1 DUNLOP 타이어가 장착됩니다. DUNLOP과의 오랜 파트너십 통해 운전자에게 가장 합당한 성능의 타이어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물론, 다른 타이어 브랜드도 ‘RiMO ALPHA2’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RiMO 서비스 부서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브레이크 시스템
기계적 이중 케이블 브레이크[표준] / 유압 이중 회로 브레이크 시스템[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모든 RiMO 가솔린 및 가스 구동 카트의 기본 장비에 포함된 기계식 브레이크는 어떤 주행 상황에서도 높은 제동력과 적절한 감속을 보장합니다.
옵션 장비에 포함된 이중 회로 브레이크 시스템은 소수성 DOT 5 브레이크 액으로 작동되며, 통합 HBPS*는 더욱 확실한 안전을 보장합니다.
*유압 브레이크 보호 시스템
휘발유 탱크
RiMO의 새로운 11리터 가솔린 탱크는 탱크에 내장된 5개의 포인트를 통해 프레임에 고정된다. 별도의 연료 게이지는 연료 충전에 용이 합니다. 연료 캡에는 통합 전복 환기 밸브가 추가로 장착되어 있어 추가적인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나열된 장점과는 별도로, 새로운 탱크의 무게는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져 이전 탱크보다 2 kg 덜 나가며 연료 절약에 도움이 됩니다. 연료 파이프가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탱크의 용량은 9 L에서 11 L로 증가했습니다.
차체 및 외관
RiMO 카트의 차체는 독일에서 제작됩니다. HDPE에는 고강도 차체 구조에 적합한 유연 소재를 사용하여 자외선 차단, 가솔린에 대한 내성, 충격 저항성 및 내열성 기능이 적용했습니다. 차체의 내구성과 안정성은 운전자의 안전과 카트 경주 트랙의 수익성 모두를 위해 필수적입니다. 또한, 맞춤형 설계를 통해 카트를 개인적으로는 개인 개성을 살릴 수 있고 카트를 통해 광고 효과를 살릴 수 있게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