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ical data of EVO6 LPG
기술 데이터
L/W/H : 1880/ 1300 / 600-1200*
*롤바 포함 [옵션]
엔진 : HONDA GX 200 LPG
4.8 kW | 6.5 hp [표준]
엔진
EVO6 LPG에는 다음과 같은 버전의 HONDA GX 엔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HONDA GX 200 LPG
4.8 kW | 6.5 hp [표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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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NDA GX 200 LPG TUNED
6.3 kW | 8.5 hp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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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NDA GX 270 LPG
6.6 kW | 9 hp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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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NDA GX 270 LPG TUNED
9.6 kW | 13 hp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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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ual
HONDA GX 120 | 160 | 200
manual
HONDA GX 270 | 390
전문가에 의해서 진행되는 튜닝 과정:
- 속도 제한 장치 탈거
- 튜닝 피스톤 설치
- 캠 샤프트 업그레이드
- 가스 피연산자에 대한 점화 조정, 3개의 전극 스파크 플러그 설치
- 밸브 시트 확장 및 특수 시트 장착
- 흡입구 및 배기 채널 후 처리
- 쐐기 고정식 대형 입구 및 배기 밸브 설치
- 강화 밸브 스프링 설치
- 수정된 로커 암 설치
- LPG 카뷰레터 설치
- 압축 상승
- 가속기 작동을 위한 로드 어셈블리 장착[컨트롤러가 없는 엔진의 경우]
- 클러치 리테이닝 볼트를 10.9로 변경
- Viton 샤프트 씰 설치
(모터 + 클러치)
모든 엔진은 기존 탱크와 기존 소음기에서 변경없이 설치됩니다.
*RiMO 카트 재료 참조
중량 추가 시스템
중량 추가 시스템을 사용하면, 공정한 경쟁을 위해 최대 30kg 의 무게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시트 조절
EVO6 LPG의 시트는 80 mm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가 조절 장치과 결합하여 모든 개인의 신체에 적합하게 시트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
아이스 트랙이나 드리프트 트랙과 같은 특별한 운행이 목적이라면, 해당 트랙에 타이어를 사용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RiMO 서비스 부서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RiMO EVO6’에는 여러 테스트를 거친 SL1 DUNLOP 타이어가 장착됩니다. DUNLOP과의 오랜 파트너십 통해 운전자에게 가장 합당한 성능의 타이어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물론, 다른 타이어 브랜드도 ‘RiMO EVO6’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RiMO 서비스 부서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브레이크 시스템
기계적 이중 케이블 브레이크[표준] / 유압 이중 회로 브레이크 시스템[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모든 RiMO 가솔린 및 가스 구동 카트의 기본 장비에 포함된 기계식 브레이크는 어떤 주행 상황에서도 높은 제동력과 적절한 감속을 보장합니다.
옵션 장비에 포함된 이중 회로 브레이크 시스템은 소수성 DOT 5 브레이크 액으로 작동되며, 통합 HBPS*는 더욱 확실한 안전을 보장합니다.
*유압 브레이크 보호 시스템
LPG 장비
RiMO LPG 탱크의 용량은 8 kg이며 프레임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습니다. HONDA LPG 카뷰레터로로 각각의 모터 타입은 효율적인 운행을 가능케 합니다.
또한 ‘MiNi LPG’의 장비에는 LPG 증발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LPG 증발기는 정교하고 통합된 예열 기능으로 액화 가스를 필요한 작동 온도로 끌어올려 줍니다.
차체 및 외관
RiMO 카트의 차체는 독일에서 제작됩니다. HDPE에는 고강도 차체 구조에 적합한 유연 소재를 사용하여 자외선 차단, 가솔린에 대한 내성, 충격 저항성 및 내열성 기능이 적용했습니다. 차체의 내구성과 안정성은 운전자의 안전과 카트 경주 트랙의 수익성 모두를 위해 필수적입니다. 또한, 맞춤형 설계를 통해 카트를 개인적으로는 개인 개성을 살릴 수 있고 카트를 통해 광고 효과를 살릴 수 있게 제작했습니다.